‘제9회 상1가족 문화한마당 축제’가 5월 25일 상1동 구지공원에서 상1가족 문화한마당 축제추진위원회(이상화 위원장) 주최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이상화 상2동추진위원장, 설훈 국회의원, 김동희 시의장, 임성환 도의원, 박정산·임은분 시의원,
김상완 상1동 동장 등 각 기관에서 약 9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의 주제는 ‘가족사랑, 이웃사랑, 행복한 우리마을’로서 참여마당, 공연마당, 체험마당 등 3가지 테마로 진행됐다.
인본병원에서 체험마당 부스에 참여하여 평발측정을 진행하였다.
이상화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행사를 위해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마음껏 즐기는 축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완 상1동장은 인사말에서 “우리 마을에서 가족사랑, 이웃사랑, 행복한 우리마을이라는 주제로 공연 및 참여마당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전행사에서 부천시청 동아리의 색소폰 공연이 있은 후 인본병원과 주민자치위원회의 업무협약식이 있었다.
주민자치위원장의 개회선언으로 개막식이 시작되었고 그동안 수고하신 분들을 위한 감사패 및 표창장 수여식이 있었다.
공연행사에서는 주민자치센터의 합창과 팝송잉글리시, 에어로빅, 부인중학교의 댄스 등 공연이 있었고, 체험행사에서는
페이스페인팅, 캘리그라피 등이 진행됐다. 부대행사로는 재활용 나눔장터 등을 진행했다.
체험마당에 참석해서 너무 즐거웠다”고 전했다.
출처 : http://www.saebucheon.com/news/news.html?news_num=16140